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MOVIE/TV & MEDIA
  3. 재미있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 트랩 몇부작?

재미있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 트랩 몇부작?

· 댓글 32 · 제나

한가로운 3월의 주말, 소파에서 뒹굴거리며 뭐 재미있는거 없나 

tv리모콘을 만지작거리다 우연히 발견한 드라마 트랩. 

ocn에서 1회부터 6회까지 연속해서 재방송을 해주더라구요. 


첨엔 또 비슷비슷한 경찰드라마가 나왔구나.. 시큰둥하게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점점 빠져들어서 6회까지 쉬지않고 정주행했네요 ㅎㅎ 


▲ 출처 : ocn 드라마 트랩 공식홈페이지


드라마 기본정보(스포없음) 

이 드라마는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장르를 표방하고 있어요. ocn에서 주말드라마로 밤 10:20에 방송하는 드라마구요. 2019년 2월 9일 첫방송되었네요. 출연진을 보면 탄탄해요. 이서진,성동일,서영희,임화영,김광규,조달환,성혁 등등이 출연합니다. 

기본적인 줄거리는 국민앵커로 불리는 강우현(이서진)이 응급실에 실려오게 되는데요. 인지도있는 국민앵커의 비참한 상태에 경찰들은 초긴장하고, 베테랑으로 이름나있는 고동국(성동일) 형사가 이 사건을 맡아 조사를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점점 더 사건은 혼란속으로 빠지기 시작하게 됩니다. 줄거리를 더 자세하게 설명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줄거리는 여기까지..
계속해서 감상을 하다보면 깜짝 놀랄 반전도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드라마와 영화가 결합된듯한 연출이 인상적인데요. 작가가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남상욱작가네요. 과거 '특수사건전담반 ten' ,'별순검'  등의 드라마에서 보조작가를 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등장인물 

▲ 출처 : ocn 드라마 트랩 공식홈페이지


▲이서진이 맡은 강우현이라는 인물은 온 국민들이 다 아는 앵커입니다. 

방송을 떠났지만, 여전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핫한 인물이죠.


드라마 초반에는 이서진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저도 트랩을 보면서 이서진이 저렇게 연기를 못했던 연기자였나? 갸우뚱했었는데..

계속해서 보다보니 왜 그랬는지 살짝 이해가 가더라구요. 소름...


▲ 출처 : ocn 드라마 트랩 공식홈페이지


▲믿고 보는 연기자 성동일. 그가 맡은 배역은 고동국 형사입니다. 

베테랑형사로 소식적에 엄청나게 날렸던 형사죠. 

진실을 파헤쳐가는 고동국 형사의 모습이 극중에서 흥미진진하게 그려집니다.


▲ 출처 : ocn 드라마 트랩 공식홈페이지


▲임화영이 연기하는 윤서영은 극중에서 프로파일러입니다. 

고동국과 한 팀이 되어 우현의 사건을 조사하게 됩니다. 

요즘 드라마를 잘 안보다 보니 임화영이라는 배우는 좀 낮설었는데요. 

예전에 [스케치][슬기로운감빵생활]에 나온적이 있었네요. 

기본적으로 연기가 되는 배우입니다.


이 외에도, 서영희,성혁,조달환,김광규 등등 연기잘하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싸이코패스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라 약간 무서운 부분도 있긴 하지만,

과하지는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스릴러드라마에요. 

스토리도 재미있구요. 내용이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긴장감 장난아니에요 ㅎㅎ



드라마 트랩 몇부작?

저는 스릴러 장르를 워낙에 좋아하는터라 이 드라마가 너무 반가웠는데요. 6회까지 보고나서 이제 한동안 재미있게 볼만한 드라마가 나왔구나라는 생각에 즐거웠는데, 알고보니 7부작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3월3일 오늘이 마지막회에요. 오랜만에 볼만한 스릴러드라마가 나왔는데, 벌써 종영이라니 ㅠㅠ 스피디하게 내용이 전개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너무 짧아서 아쉽긴 하지만, 한회 한회 영화를 보는 것처럼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20~30부작 이렇게 전개되면서 중간에 지지부진하게 늘어지는것보단 임팩트있고 짧은게 차라리 낫죠. 

시청률도 잘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6회기준으로 전국평균 4.5%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시청자들의 평가도 좋고, 7부작이라 길지도 않아서 하루만에 정주행하기에도 괜찮은 드라마라고 느껴집니다. 드라마 트랩 결말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오늘밤에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스릴러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 댓글 32
logo

저이거 잠깐 봤는데 잼나더라구요~ 요즘 한국드라마 영화처럼 잘나오는거 같아요 ㅎㅎ

logo

그러게요 ㅎㅎ 저도 1회 잠깐 본다고 시작한게 6부까지 내리 봤어요. 너무 잼있는 드라마에요

logo

요샌 케이블에서도 드라마가 참 웰메이드로 잘 나와요~

logo

지상파보다 케이블드라마가 요즘은 더 재미있는 거 같아요. ㅎㅎ

logo

오~트랩 작가가 특수사건전담반 ten과 별순검 작가라니
꼭 봐야겠어요~
ten과 별순검 시리즈 너무 잼있게 보았거든요~

logo

저도 텐은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어요. 트랩 결말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7부작이라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같아요 ㅎㅎ

logo

연휴가 끝난 한주 시작 잘 하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logo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청결원님도 한주 잘 보내세요

logo

트랩이라는 드라마로군요.
아직 본 적은 없지만
재미있을 것 같네요..^^

logo

네 7부작이라 길이도 짧아서 한번 쭉 몰아보기 괜찮아 보여요 ^^

logo

재방을 몇번 보았으나
중간중간에 봐서 그런지 줄거리가 혼란스러웠던 기억이 나네요
7부작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것 같은데
다음에 혹 재방되면 챙겨봐야겠어요

logo

네 짧아서 한번에 보기 좋은거 같아요. 처음부터 좀 집중해서 보시면 괜찮으실 거에요 ^^

logo

어제밤 종영되었지요... 저도 1회부터 봤는데...시작때는 엄청 무서울것 같았는데...
어제 마지막회는 졸면서 봐서인지 잘 이해가 안되었다는... 나중에 다시보기해야겠어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꾹.

logo

저도 마지막 결말이 약간 아쉬웠어요. 저도 한번 처음부터 찬찬히 다시 봐 볼려구요 ㅎㅎ

logo

좀 개연성이 없는 드라마이긴 하지만 저도 몇회 보긴 봤습니다..ㅎ

logo

공수래공수거님도 보셨군요. 확실히 짧아서 그런지 저는 몰입감이 좀 있더라구요 ㅋㅋㅋ

logo

한드 안본지 진짜 꽤 된 것 같은데, 갑자기 보고싶어 지네요 ㅎ
3월도 후회없는 시간 되기를 바랍니다 ㅎ

logo

저도 한동안 한드를 볼 기회가 없었다가 이번에 7부작이라는 말 듣고 부담없겠다 싶어서 몰아보게 되었어요 ^^ 즐거운 3월 되세요.

logo

요즘 정규방송보다 케이블이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저는 보이스3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

logo

보이스도 1,2 너무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3도 기대가 되요. 정말 믿고보는 케이블드라마인듯요 ^^

logo

오씨엔이 드라마 참 영화같이 잘 만드는데 요런게 했었네요?? 궁금하니 오늘 달려봅니다 ㅎ

logo

흥미진진하더라구요, 첨엔 살짝 무섭기도 했어요 ㅎㅎ

logo

오, 이런 추적 스릴러 드라마 완전 좋아합니다.
트랩 은 시간날때 모아서 봐야겟어요^^

logo

이런 종류의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듯 싶어요 ㅎㅎ

logo

처음보는 드라마 입니다 ㅎㅎ
OCN은 영화만 만들어주는 채널로 알고 있었는데 드라마도 만드는군요 ㅎㅎ
찾아보니 이렇게 드라마를 만든지 꽤 됐네용(집에 tv가 없다보니 이런걸 잘 모르네용 ㅠㅠ) ㅎㅎㅎ

logo

헐헐..ocn드라마 재미있는 거 엄청 많은데.. tv가 없으시다니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는지 궁금해집니다 ㅠㅠ ocn에서 재미있는 드라마 많이 만들어요. 꿍스뿡이님께도 시청을 권유하고 싶지만.. 꿍스뿡이님의 라이프스타일은 소중하니까요 ㅎㅎ tv가 없으면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가 날 거같긴 합니다.

logo

우와 오랜만에 이서진님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는거 같아요
이전에 나왔는데 제가 못본건지도 모르겠는데......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 같아서 잊지 않고 꼭 찾아 보아야 겠어요 ㅎㅎㅎ

그런데 갈대밭이 나와서 그런지 살인의 추억이라는 여화가 떠오르네요
뭔가 분위기가... ㅎㅎㅎㅎㅎ
추적 스릴러라니 더욱 보고 싶은데요 ㅎㅎㅎ
요즘은 공중파 말고도 여러 곳에서 드라마를 제작하고 방영해서 너무 행복해요
볼거리가 풍성해 지는듯한 느낌???

거기에 퀄리티도 점점 좋아져서 짜임새가 좋다고 해야 하나?
스토리 라인도 그렇고 탄탄해 지는 느낌이 ㅎㅎㅎ
그런데 7부작 이라뇨... 이구....
아직 보질 못해서 뭐라 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7화면... 기다렸다가 정주행 하면 하루면 다 보겠네요
요즘 오래된 드라마 지만 오빠와 블랙이라는 드라마에 푹빠져서
보고 있는데 정주행이 끝나면 이거 한번 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오빠도 저도 좋아하는 이서진 님의 복귀작이니 ㅎㅎㅎㅎ
제나님이 추천 해 주셨으니 꼭 보겠습니다 ㅎㅎㅎ

공감꾹~~ 다른것도 꾹~~ 누르고 다녀 갑니다

logo

Chatterer 님 안녕하세요 ^^
이 작품 나온지 얼마 안되었어요 ㅋㅋ 저도 그저께 알았거든요. ㅎㅎ 요즘에 워낙 지상파, 케이블, 종편 등등 채널들도 많고 드라마도 여기저기서 틀어대다보니, 조금만 관심을 안가지면 놓치는 작품들도 많아서 큰일이에요 ㅋㅋ

저도 처음에 볼때 살인의추억 생각났었어요. 스산한 분위기가 왠지 닮아있달까.. 여튼 이 작품 스릴러를 좋아해서 보긴했는데 결말이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간만에 드라마 재미있게 본 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맞아요. 7부작이라 짧아서 아쉽지만, 정주행을 하루만에 깔끔하게 끝낼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ㅎㅎ
20부작이런건 보다가 리듬 끊기면 다시보기도 힘들때도 많구요. 늘어지는 부분없이 스토리 빨리빨리 전개되는 요렇게 짧은 호흡의 드라마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블랙이라는 드라마 송승헌이 나오는 드라마 맞나요? 볼려고 하다가 안봤었는데 Chatterer님이 재미있다고 하시니 저도 한번 정주행해봐야 겠어요 ㅋㅋㅋ Chatterer님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

logo

오... 연기 잘하시는 배우들이 많이 보이네요.
저도 한번 관심을 가지고 정주행 준비해야겠네요.

logo

이런 장르의 드라마는 언제 봐도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정주행하기에도 딱 좋은 7부작이네요 ㅎㅎ

logo

이 드라마를 보지는 않았는데 초반에 어색한 것 같았던 이서진의 연기가 그가 싸이코패스를 연기하는 거라서 그랬다는 기사를 보고 흥미는 생겼었어요.@_@

logo

그러게요. 이서진도 나름 오래된 배우이고 연기를 못하는게 아니기에.. 그만의 계산된 연기가 있었나봐요 ㅎㅎㅎ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