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직접구매 리뷰/배달 음식
  3.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왕갈비치킨 세트 솔직후기- 칩킨? 치킨?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왕갈비치킨 세트 솔직후기- 칩킨? 치킨?

날씨도 안좋고 기분도 꿀꿀한 수요일 저녁,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어졌어요. (날씨 핑계는 ㅋㅋ)

한동안 또래오래를 애정하면서 또래오래 메뉴들만 계속 먹었었는데, 

전에 한번 시켜보고 상당히 만족했었던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을 다시 시켜보기로 결정.

메뉴는 왕갈비치킨 세트! 새로보는 메뉴라 신기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뼈닭, 순살 중에서 먹기 편한 순살로 결정.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했고 40여분후에 도착했네요. 



> 왕갈비치킨 세트 구성 <


후라이드순살 + 왕갈비치킨 순살 + 감자튀김 + 핫바 + 깻잎 + 치킨무 + 각종소스들 + 콜라

가격은 19000원이네요. 알찬 구성에 비해 나쁘지 않은 가격.



전속모델 김지민, 교자상을 가득 채울려고 하는 엄청난 크기의 박스 도착.

분명, 내가 얼마전에 주문했을때만해도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 이었었는데??

어느샌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으로 이름이 바뀜..

하긴 칩킨은 어감이 좀 이상하긴 했죠 ㅋㅋㅋ



언제나 설레는 박스 개봉 !!! 푸짐하고 아름답다.



순살 후라이드에요.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고 그냥 무난무난한 순살..ㅠㅠ

개인적으로 튀김옷 얇게 입혀서 바삭하게 튀긴걸 선호하는데, 튀김옷이 살짝 두껍다고 느낌.

깻잎을 함께 넣어 반죽해서인지 개운한 느낌은 good 




요것이 새로나온 신메뉴 왕갈비치킨 순살!

메뉴명을 모르고 먹었다면 갈비맛이라고 느낄수 있을까??

 개인적으로는 데리야끼치킨 맛이 났음.. 같이 먹었던 친구는 갈비맛이 난다고 했으니

갈비맛 맞는 걸로~!! 역시 맛이 없는건 아닌데, 내 입맛에는 살짝 달았어요.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너무 싫어해서 그렇게 느낌. 친구는 맛있다고 함.)


사진찍느라고 치킨이 좀 식어서 그런지 몰라도 약간 닭강정 식감이 났어요.

(포스팅거리 생겨서 좋긴 한데, 뭔가 주객이 전도된 느낌.. ㅡㅡㅋ)

앞으로는 먹는 포스팅은 될 수 있으면 안하는 걸로 ㅋㅋㅋㅋ 역시 요런 포스팅은 나랑 잘 안맞음 ㅎㅎ 

 개인적인 입맛에는 살짝 달고 살짝 딱딱한 식감이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감자튀김. 요건 아주 맛있었어요.

치즈가루가 충분히 뿌려져 있고, 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어요.

양도 많은 편이고 치즈가루는 사진에서 보이는 부분 말고도 

바닥에도 흥건히 있을 만큼 아끼지 않고 충분히 뿌려줘서 개인적으로 만족했네요.



함께 딸려오는 생깻잎.

치킨 위에 뿌려먹으면 향긋한 향이 나서 느끼한 치킨의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머스터드 칠리 소스랑, 맛소금, 감자튀김의 단짝 케찹까지 같이 왔네요.

다른 치킨브랜드에서 오는 머스터드 소스는 꼭 먹다보면 모자라는 일이 발생하는데,

여기 머스터드 소스는 양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옥수수알이 엄청나게 박혀있어서 톡톡터지는 식감이 재미있는 핫바.

역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에요. 요건 언제 먹어도 맛있는듯.

친구 안주고 내가 혼자 다 먹음. ㅋㅋㅋㅋ



깻잎을 송송 뿌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총평 <


나쁘지 않은 가격에 알찬 구성. 약간 느린 배달시간 (이건 지점별로 케바케일듯) 

언제나 그랬듯이 2명이 먹기에도 많은 푸짐한 양은 칭찬할만 합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제 입맛엔 약간 튀김옷이 두껍다고 느꼈어요.

업체 관계자분들이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좀 더 튀김옷을 얇게 하고, 왕갈비치킨을 조금만 덜 달게 만드신다면

 더 맛있을 거라는 의견을 드리고 싶습니다. 


★★★★☆

(재주문의사 80%) 


이 포스팅은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는 

제 돈내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29
logo

먹고 싶어집니다.

logo

기회되면 한번 시켜먹어 보세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logo

요즘은 진짜 치킨 종류도 여러가지인거 같습니다
제가 촌놈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그냥 오리지날 후라이드가 최고같아요^^
그래도 요즘 치킨에 비에 가격에 저럼[?]한거 같네요
주는 것도 많은데....

logo

아무래도 치킨시장이 포화상태다보니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메뉴들이 개발되는 거 같아요 , 저도 순정 후라이드 치킨을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말씀하신대로 가격대비 구성이 상당히 풍성하더라구요 식구수가 많은 집에서 시켜먹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logo

저도 나중에 깻잎 뿌려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저도 어제 치킨 먹었는데 이것도 구성이 괜찮네요^^

logo

구성이 괜찮아서 가끔 시켜먹는 곳들중에 하나에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ㅎㅎ

logo

오호~이 가격에 이 구성이면 저라도
아이들 집에 오면 주문줄 것 같아요~
아름답다는 표현에 한표~ㅎㅎ
보기에도 튀김옷이 살짝 두꺼워 보이기는 하지만
깻잎이 신의한 수 인 듯~^^

logo

가격대비 푸짐하고 괜찮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오씨푸드세트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그땐 100퍼 만족했는데 이번에는 80퍼정도만 만족했어요 ㅎㅎ 깻잎이 반죽안에도 들어가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logo

깻잎이 더해져 독특한 느낌이네요.
상상해보니 맛있을 것 같아서... 침샘이 반응하네요. ㅋ

logo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괜찮더라구요~!!

logo

왕갈비 치킨이라니 극한직업이 꽤 센세이션하긴 했네요 ㅋㅋ

logo

저는 그 영화를 아직 못봐서 ㅠㅠ 핫한 영화라서 그런지 비슷한 메뉴들이 나온거 같아요 ㅋㅋ

logo

왕갈비치킨이란 영화속 치킨이름을 사용했군요..
이름만으로도 궁금해서 시켜 먹을듯 합니다..
치킨에 깻잎도 괜찮네요^^

logo

아직도 극한직업을 못봤답니다. 엉엉어엉 ㅠㅠㅠㅠㅠ 영화가 히트하고 나서 왕갈비메뉴들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는 소식이네요 ㅋㅋ 깻잎이 향이 좋아서 치킨이랑 의외로 잘 맞더라구요 ^^

logo

아니 정말 저 가격에 저 구성인가요??.. 엄청나네요?
그동안 교x, bb x 등 브랜드를 시켜먹었엇는데요- 깻잎도 있고, 튀김 중에 김마리 맞죠?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아쉬움이 있엇지만? 친구분과 맛나게 드셧을것 같습니다. 저도 참고해야겠습니다

logo

네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좋죠?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도 다 못 먹고 남겼어요 ㅠㅠ

logo

오늘도 즐거운 힘찬 하루 보내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logo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logo

바삭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양념도 맛있어 보이구요.
가성비 뛰어난 왕갈비 치키세트네요.
깻잎을 주는 것도 아이디어구요..^^

logo

원래 이 브랜드 자체가 깻잎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보니 모든 메뉴에 깻잎을 사용하는 거 같아요,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ㅎㅎ

logo

맛나 보이네요
괜스레 맛보고 싶어집니다.. ^^

logo

전에 시켰던 메뉴보다는 살짝 아쉬웠지만, 나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logo

아. 공복 아침에 위산 테러를 당하고 갑니다.ㅠ_ㅠ 하아.

logo

아침에 치킨은 너무 헤비하니까 저녁쯤에 드세요 ㅎㅎ 저는 이제 치킨을 줄일 예정입니다 (각오!!)

logo

치느님을 버리시고 어디로 가시나이까~~

logo

곧 점심인데, 뱃 속을 자극하네요 ㅎ
아...맛있겠다..

logo

그래서 전 공복에는 음식관련 포스팅을 잘 안봐요 ㅎㅎ 보면 더 배고파지더라구요 ㅠㅠ

logo
dd

여기 시키려고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앗습니다.

logo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름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