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09

해당되는 글 4
  • thumbnail
    LIFE/내돈내산 제품리뷰 (2)

    카카오 라이언 규조토 발매트, 장난 아닌 흡수력

    패브릭 천 소재 발매트를 쓰다가 최근 핫하다는 규조토 발매트로 바꿨다. 이왕 바꾸는 거 귀여운 캐릭터가 그러져 있는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규조토 발매트로 골랐다. 탁월한 흡수력으로 물기를 쏙 제거해주기 때문에 발바닥이 뽀송뽀송해져서 좋다. 수건으로 닦는것보다 더 뽀송한 규조토 발매트 귀여운 디자인에 혹해서 대형마트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했다. 발바닥에 묻어 있는 물기를 쏙 빨아들여준다.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캐릭터 처음엔 살 생각이 없었는데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있는 라이언 캐릭터가 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슈퍼 패스트 드라이/ 안티 박테리아 문구가 눈에 띈다. 엄청 빨리 마르고 박테리아에 강하다 뭐 이런 의미겠지. 사포 1장이 들어있고,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450 x 350mm. 화..
  • thumbnail
    IT & INTERNET/[PC] 컴퓨터 (1)

    KVM 스위치 , 키보드 마우스 1개로 2개 본체 연결

    게임용 하나, 업무용 하나 두 대의 데스크탑 pc를 사용중이다. 각각의 pc본체에 키보드, 마우스를 따로따로 연결하니 컴퓨터 책상이 좁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하나의 키보드, 마우스로 2개의 본체에 연결할 수 있으면 편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어 열심히 방법을 찾아보았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딱 맞는 제품이 눈에 띄어 구매했다. KVM스위치 라는 제품이다. (모니터 역시 공유 가능. 그래서 KVM 약자를 풀어 쓰면 Keyboard Video Mouse.) 그동안은 본체가 바뀔때마다 키보드, 마우스 위치를 바꾸는 원시적이고 불편하기 짝이 없는 방식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kvm스위치를 쓰고 나서는 키보드,마우스 1개씩만 놓고 심플하게 사용중. 키보드 마우스 1개로 2개 본체 연결은 소프트웨어 방식도 있다..
  • thumbnail
    LIFE/내돈내산 제품리뷰 (2)

    코멕스 렌지타임 전자렌지 냉동밥 데우기

    전자렌지 냉동밥 데우기 편한 제품을 찾다가 렌지타임을 구매했습니다. 보통 전자렌지로 냉동밥 데울때 밥공기에 랩이나 전자렌지 전용 뚜껑을 씌워 데우는 게 일반적인데요. 렌지타임은 용기와 사이즈가 딱 맞는 뚜껑이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라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작은 크기, 밥 맛은 좋았던 렌지타임 대형마트에서 3천원 주고 샀구요. 인터넷은 좀 더 저렴합니다. 가볍고 사용하기 편해서 괜찮더라구요. 본격적인 렌지타임 후기 들어갑니다. 심플한 구성 특별한 구성이랄 것도 없어요. 렌지타임 제품 본체가 종이 포장에 쌓여있고 전자렌지 요리 레시피 소책자가 함께 옵니다. 전자렌지 전용 용기라고 적혀있고 종이 뒷면에는 사용시 주의사항이 깨알같이 적혀 있어요. 견딜 수 있는 내열온도는 140도. 코멕스 렌지타임은 국내..
  • thumbnail
    MOVIE/추억의 영화 (2)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 고소영 임창정 그리고 차승원

    예쁜 배우 고소영, 연예계의 팔방미인 임창정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을 감상했습니다. 메인 스토리는 야구심판과 톱스타 여배우의 사랑이야기거든요. 영화를 보다보면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주연의 로코물 '노팅힐'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더라구요. 이른 바 한국판 노팅힐이랄까. 예쁘고 잘나가는 톱스타와 평범한 외모의 야구심판. 현실에선 절대 안 이루어 질 것 같은 느낌인데, 영화 속에서는 어떨까요? 영화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줄거리, 결말, 감상후기입니다. 야구심판과 여배우의 사랑이야기,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영문제목 If Sun Rise Up From West 감독 이은 출연 고소영, 임창정, 원창연, 송영탁 개봉일/관람등급 1998.12.19 / 15세 관람가 장르/러닝타임 로맨..
    profileimage
    MOVIE, IT & 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