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느려질때, 컴퓨터 버벅일때 구라제거기 다운하기

게임을 하다보면 사양이 충분하고 렉 걸릴 이유가 없는데 이유없이 느려지는 경험이 있곤 합니다.

저도 와우 게임을 하면서 레이드를 갔을때 원인모를 프레임드랍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제 게임 렉의 문제는 인터넷뱅킹이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하면 수많은 보안프로그램들이 깔리는데요.

물론, 보안 중요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뱅킹 보안프로그램만 깔고나면 메모리부족 메세지가 뜨거나, 게임시에 부드럽지 못하게 느려지는 증상을 자주 경험하게 되니까 짜증이 심하게 나더라구요.

 

컴퓨터 버벅일때 구라제거기 좋아

구라제거기를 설치하고 관련프로그램을 지워주고 나니 부드럽게 게임이 잘돌아가면서 컴퓨터도 훨씬 쾌적해진 느낌이 들어서 대만족했어요~~!!

인터넷뱅킹은 스마트폰으로 하거나, 아니면 꼭 필요할때만 이용하고,이용한 뒤에는 구라제거기로 정리를 해준 뒤에 컴퓨터 사용을 하니까 스트레스가 많이 줄었어요.

비단, 게임 뿐 아니라, 갑자기 컴퓨터가 느려졌거나, 마우스가 버벅거리거나, cpu사용량이 갑자기 급증한다. 

이런 현상이 벌어지면  [구라제거기] 프로그램을 한번 설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컴퓨터가 정말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한 번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게임 느려질때, 컴퓨터 버벅일때 구라제거기 다운하기

엄청나게 많이 깔려있네요 >.<///

이것들이 내 아름다운 게임라이프에 장애물이 된 것이었어!! 

쿨하게 빨간 동그라미 부분 [모두제거]를 클릭해서 다 지워줍니다. 



이렇게 깨끗히 정리가 됩니다. 뭔가 개운하다. 아름답다… ㅋㅋ

이후,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컴퓨터를 가볍게 사용하면 됩니다. ~

국내에서 인터넷뱅킹 등을 할려면 각종 보안 프로그램들은 강제적으로 깔리죠.이용자의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인터넷 뱅킹 사용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깔아야 합니다.

그렇게 어쩔 수 없이 써야하는 부분이라면 좀 더 완성도를 높여서 pc나 게임 이용에 문제가 없게끔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쨋든 이런 프로그램을 만드신 개발자분에게 /박수, /칭찬, 짝짝짝!!

 

구라제거기를 만드신분은 블루앤라이브(BLUEnLIVE) 라는 분이라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 시간 기준 최신버전은 https://teus.me/556 사이트에서 설치가 가능하구요.

 

 

해당 페이지 화면 중간에 내려보시면 

 



요런 화면이 나옵니다. 회색박스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밑에 패스워드는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 때  입력해주시면 된답니다. 

추천글 :   와우 새로운 장난감, 형상변환가의 봉화, 폭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압축을 풀면 폴더가 두개 나오는데, 64비트 환경이라면 x64 버전을 이용해주시면 되구요32비트 환경이라면 x86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폴더 안의 Hoax Eliminator 파일을 실행시키면, 구라제거기가 실행됩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한 뒤로 컴퓨터가 느려졌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