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다크문 축제 가는법 (얼라,호드)

와우 아즈샤라의 헌신 8.2 평판 작업이 요즘 한창인데요. 다크문 축제기간에는 다크문섬에 있는 회전목마를 타게 되면 1시간동안 경험치와 평판 10% 추가 버프가 생깁니다. 숙련된 와우저 분들이라면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길드원이 다크문섬에 가는 방법을 모른다며 알려달라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간단하게 포스팅으로 작성해둘까 합니다. 다크문 축제기간동안 버프 활용하셔서 평판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더 단축시켜 보세요.

 다크문축제 가는법 (얼라,호드)


와우 다크문 축제 가는법 (얼라,호드)

호드 다크문 축제 가는법입니다. 

호드가 다크문 축제에 가는 방법은 오그리마로 가서 와이번 조종사를 찾습니다. 와이번 조종사는 오그리마 중앙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다크문 축제로 보내주는 다크문npc는 와이번 조종사 옆에 있습니다. 초록색 바탕의 다크문 깃발이 보이기 때문에 찾기도 쉽습니다. 다크문 유량단 비술사에게 대화를 걸어줍니다.


그러면 썬더블러프 지역으로 순간이동되고 다크문 축제로 향하는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썬더블러프 다크문 입구 위치 

오그리마를 통하지 않고 바로 썬더블러프 지역에서 입장하셔도 됩니다.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얼라이언스 다크문 축제 가는법입니다. 

 
얼라 다크문 축제 가는법은 역시 대도시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스톰윈드 상업지구 경매장쪽으로 가줍니다. 
 


 

 
경매장 건물 입구에 다크문 유랑단이 서있습니다. 호드와 마찬가지로 역시 대화를 걸어줍니다. 
 


 



다크문 유랑단 비술사에게 “다크문 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데려가 주세요.”라고 대화를 걸면 다크문 축제로 가실 수 있습니다.


얼라,호드 마찬가지로 붉은색 포탈처럼 생긴 입구로 들어가면 입장이 되구요. 들어가시면 화살표로 다크문 축제가 열리는 방향을 알려줍니다.


가셔서 다크문 흔들기구나 롤러코스터를 타시면 평판 10% 증가, 경험치 10%증가 버프가 1시간동안 생깁니다. 이 버프를 띄운 상태에서 퀘스트나 평판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크문 축제 회전목마 위치

다크문 축제 회전목마 위치는 맵 중앙쯤에 있어요.


 



이상 와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다크문 축제 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와우 재미있게 하시고 티탄벼림 팡팡 터지시길 기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추천글 :   올인원스포츠 VR 구매후기, 괜찮은 스포츠 VR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