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돼지삼형제 데리야끼삼겹살 배달 후기

삼겹살 배달 전문점 ‘빠른돼지삼형제’에서 데리야끼삼겹살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 상추,깻잎쌈에 구운 삼겹살 올리고 마늘,고추 쌈장에 찍어 파채와 함께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집에 야채도 없고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여름이라 그런지 불판 꺼내서 굽는것도 싫어지더라구요. 배달 삼겹살 퀄리티는 어느정도일까 호기심도 있었던 차에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빠른돼지삼형제 데리야끼삼겹살 배달 후기


빠른돼지삼형제 데리야끼삼겹살 배달 후기
메뉴 
데리야끼삼겹살
구성
데리야끼삼겹살 600g+5칸반찬+상추+콩나물국+서비스계란찜
구매처
배달의민족 앱
가격
26000원 (데리야끼삼겹살 25000원+배달비 1000원)
배달전문점이라면서 배달비를 따로 받는 이유가 이해가 안되네요. 방문포장 할인이 따로 있는것도 아닌데요.
브랜드 
빠른돼지삼형제

 



오늘도 배달앱으로 주문했어요.(배달앱 vip 등극..) 배달에 50분정도 걸린다고 문자가 왔는데 실제로 50분만에 도착했어요. 새벽 늦은 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거 같아요.
 


음식들은 아주 따끈따끈하게 잘 배달되었어요. 1회용기 위에 비닐로 마감된 형태구요. 보자마자 드는 생각. “아 분리수거 쓰레기 또 많이 나오겠구나. 시켜먹는걸 줄여야 해 ㅠㅠ” 하지만 일은 이미 저지른 것,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함께 제공된 비닐커터칼로 깔끔하게 비닐을 제거하니 맛있는 음식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서비스 계란찜에 콩나물국, 5칸반찬,상추와 삼겹살구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은한 데리야끼 향이 솔솔 풍기는데 기대감이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데리야끼 삼겹살이에요. 확실히 전문가가 구워서 그런지 노릇노릇 먹기 딱 좋게 구워져 있어요. 삼겹살과 떡,버섯,대파 등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모습이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고기 두께감은 적당히 있는 편이구요. 누린내는 나지 않고 좋은 고기를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데리야끼 소스의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달고 짜고 자극적인 소스 맛으로 덮어버리는 게 아니라 고기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데리야끼의 향과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떡을 안좋아해서 평소에는 배달앱 요청사항에 떡은 빼달라고 요청하거든요. 삼겹살 구이에 떡은 없겠지 생각하고 요청을 생략했는데 설마 떡이 있을 줄이야..


 
이건 서비스로 온 계란찜이에요. 금방 쪄냈는지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양이 푸짐해보이는데 넓이만 넓고 아래 깊이는 아주 얉아요. 계란 약 2개 분량 정도로 느껴졌어요. 


삼겹살에 야채쌈 싸먹는거 너무 좋아하는데 상추가 너무 적게 와서 아쉬웠어요. 6~7장 정도? 고기는 많은데 쌈이 적으니.. 급 우울해지기 시작합니다. 쌈+야채 추가 옵션을 체크했어야 하나라는 후회가..ㅠㅠ


5칸반찬이에요. 무쌈과 양파절임,무말랭이무침,쌈장,고추,마늘로 구성되어 있네요. 족발집 기본찬과 거의 차이가 없죠? 제가 좋아하는 고추,마늘이 몇개 없는게 아쉽네요. 


구성에 포함된 콩나물국이에요. 적당히 칼칼하고 적당히 시원한 무난무난한 맛이에요. 콩나물은 별로 많이 안들어 있습니다.
 


상추에 데리야끼삼겹살 올려서 마늘,양파,고추,쌈장까지 함께 싸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구워먹는 삼겹살보다는 확실히 더 맛있긴 했습니다. 여름에 고기 굽기 귀찮을때 가끔씩 이용하기는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하지만 고기 양에 비해 쌈과 마늘,고추의 양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저처럼 삼겹살을 야채에 싸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쌈+야채 추가를 필히 체크하셔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빠른돼지삼형제 데리야끼삼겹살 총평

고기 자체는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자극적이거나 조미료맛이 강하지도 않구요. 고기양도 넉넉한 편이에요. 하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상추나 고추,마늘같은 것들이 너무 적어서 쌈 대여섯번 싸먹고나면 끝이에요. 그 다음부터는 고기만 그냥 먹어야 하는데 쌈싸먹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갑자기 먹기 싫어지더라구요. 다음날 마트가서 야채랑 마늘,고추 사서 남은 거 마저 먹었습니다.  
추천글 :   홈플러스 옛날복고 삼겹살, 냉동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