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치킨피자 배달 후기

다소 생소한 브랜드인 ‘브라보치킨피자’ 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원래는 굽네치킨피자 세트를 시킬려고 했었는데 영업시간이 끝난 늦은 시간인 탓에 차선책으로 브라보치킨피자를 고르게 된 것인데요.

처음 듣는 브랜드라 모험이긴 했지만 후기들을 보니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피자 종류도 많고 치킨 종류도 많았는데 제가 고른건 쉬림프퐁듀피자+후라이드치킨 세트에요.

 

브라보치킨피자 쉬림프퐁듀피자+후라이드치킨 세트 배달 후기


브라보치킨피자 배달 후기

메뉴 
쉬림프퐁듀피자+후라이드치킨
구성
쉬림프퐁듀피자+후라이드치킨+오이피클+조미소금+치킨무+치킨양념소스+핫소스+치즈가루+콜라 500ml
구매
배달의민족 앱
가격
26,800원(원래 가격은 24,800원인데 치킨을 순살로 변경해서 2,000원 추가되었습니다)
브랜드 
브라보치킨피자

 


evernote image 2 5
배달시간이 약 50분정도 걸린다고 문자가 왔는데 실제로 5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영업시간이 다 끝나갈때쯤 주문해서 그런거 같아요. 비닐봉투에 적혀 있는 문구가 눈길을 끄네요. 
 

evernote image 3 3
“좋은음식 멋진가격 우리함께 행복하게 잘삽시다” 좋은 말이네요. 저도 좋은 음식 저렴하게 먹고 행복하게 잘 살고 싶어요.
 

evernote image 4 4
 
비닐을 열어보니 치킨박스와 피자박스 두개가 보이네요. 브라보치킨피자 박스 디자인 컨셉을 흑백과 심플함으로 잡은 거 같아 보입니다.
 

evernote image 5 4
먼저 쉬림프퐁듀피자부터 열어봤어요. 한눈에 보기에도 새우 크기가 엄청 크다는 걸 알수 있어요. 그동안 새우 들어간 피자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큰 사이즈는 처음 보네요. 하얀 퐁듀소스도 먹음직스러워 보이구요.
 

evernote image 6 3
다음은 치킨박스 오픈. 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의 모습이에요. 뼈있는 후라이드에서 순살로 변경했더니 2천원이 추가되더라구요. 2천원 더 주더라도 전 순살이 좋아요. 뼈 발라 먹는건 너무 귀찮거든요. ㅎㅎ

evernote image 7 5
양념소금과 파마산치즈가루,테이준 핫소스도 함께 왔어요. 소금이 일반 조미소금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evernote image 8 4
전체샷. 피자 사이즈는 m사이즈구요. 후라이드치킨 순살은 적지도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에요. 
 

evernote image 9 2
쉬림프퐁듀피자에 파마산 치킨가루 솔솔 뿌려서 한입 먹어봤어요. 큼직한 새우에 짭짤한 양념이 배어있어 맛있더라구요.  달콤한 퐁듀소스와의 궁합도 좋았구요. 전체적인 피자의 맛은 단짠단짠.

evernote image 10 4
순살 후라이드 역시 두껍지 않은 튀김옷에 바삭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짜게 먹는 제 입맛에는 살짝 싱거웠지만 함께 제공된 양념소금과 양념치킨소스에 번갈아가면서 찍어먹으니 괜찮았습니다.
 

브라보치킨피자 총평

처음 시켜보는 브랜드라 반신반의했었는데 전체적으로 치킨과 피자 어느한쪽이 과하거나 쳐지는거 없이 둘 다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피자는 새우가 큼직해서 좋았고 치킨은 기름지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잘 튀겼더라구요. 
 
얼마전에 시켜먹었던 굽네치킨피자세트도 맛있었지만 브라보치킨피자도 맛있네요. 질리지 않게 번갈아가면서 이용할 생각이에요. 요즘은 치킨피자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나오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