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클럽vr 후기, vr 건슈팅 게임

오큘러스 퀘스트 vr기기로 재미있는 vr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게임으로 운동도 하고 유튜브 vr영상도 보면서 가상현실의 재미를 만끽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vr의 특성상 이동이 많거나 몸을 많이 쓰는 게임의 경우 일명 멀미현상이라고 하죠? 어지럼증이 느껴질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멀미증상없이 간단한게 할만한게 없을까 해서 구매한 게임이 바로 건클럽vr (Gun club VR) 게임입니다. 과격한 움직임을 필요로 하지 않고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건슈팅 게임이라 하루 30분정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건클럽vr (Gun club VR) 후기 


건클럽vr 후기, vr 건슈팅 게임

건클럽vr 게임정보

정식 명칭 : Gun club VR
제작사: The Binary Mill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실제 총을 쏘듯 방아쇠버튼을 당기면 총알이 발사되는 게임입니다. 좀비나 적을 처치하는 모드부터 사격판, 샌드박스, 등등 여러가지 게임모드가 있으며  다양한 총기류가 구현되어 있고 게임내 보상으로 받는 돈을 이용해 총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육성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건클럽vr 게임후기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좀비,표적판 사격, 샌드박스,액션 등등 다양한 모드들이 나오는데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다음 이벤트 잠금이 풀리는 형태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특정 이벤트를 수행하려면 총기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긴 무기를 파는 곳입니다. 게임에서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캐시를 주는데 그 캐시를 모아서 사고싶은 무기를 살 수 있습니다. 
 


샷건, 라이플,피스톨 등등 무기 종류는 다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이플이나 피스톨 종류를 선호합니다. 


여긴 총기를 업그레이드 하는 곳입니다. 업그레이드에는 비용이 들어가구요. 데미지증가,안정성,탄알수,기타, 정확도 등 5가지 부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인 저에게는 레이저 미만 잡. ㅎㅎ 총기에 레이저를 다는 순간 게임이 엄청 쉬워집니다. 


이건 좀비모드에요. 달려오는 좀비과녁판을 정확히 맞추어야 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빨간 선처럼 생긴게 레이저에요. 레이저를 총에 달면 헤드샷을 맞추기가 한결 쉬워집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렇게 보상으로 캐시가 적립됩니다. 이 돈으로 새 총도 사고 총기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는 거죠. 


이건 과녁판 사격 모드입니다. 달려오는 좀비가 가끔 무서울때 맘 편하게 하기 좋아요. 아무 과녁이나 쏘면 안되고 표시된 과녁만 쏴야 합니다. 사격장 느낌 제대로. 




이건 또다른 미션인데 눈에 보이는 적들을 처치하는 거구요. 손을 들고 있는 민간인을 쏘게 되면 패널티가 부여됩니다. 아래 보이는 어두운 모드는 총기에 플래시라이트라는 부속을 장착해야 미션 수행이 가능합니다. 

추천글 :   스팀게임 환불방법, 환불조건

건클럽vr 총평

많은 움직임을 필요로 하지 않아서 간단하게 하기 좋아요. 멀미증상도 전혀 없구요. 하루 30분정도 신나게 총을 쏘다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입니다. 미션 종류가 그리 많진 않아서 각잡고 파고들만한 요소가 부족하다는 단점은 있지만 라이트하게 즐길만한 건슈팅 게임으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집에 놀러온 친구들이 제일 재미있게 하는 게임이 바로 이거에요. 그만큼 쉽고 접근성이 좋다는 뜻이겠죠. 편하게 의자에 앉아서 할수도 있고 타격감도 괜찮아서 vr입문자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