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안마기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

낮에 일하고 밤에 열심히 게임을 즐기다보니 의자에 장시간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목도 결리고 어깨도 뭉치고 피로도 잘 안 풀리지 않는 느낌이라 안마기의 도움을 좀 받아야겠다 마음먹고 집 근처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

기존에 뿅망치처럼 팡팡 때려주는 안마기를 쓰고 있었는데, 뭔가 인위적인 느낌이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듯한 느낌의 안마기를 찾다가 눈에 띈게 홈플러스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이었습니다. 나름 가성비가 괜찮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홈플러스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 리뷰


홈플러스 안마기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

 

제품명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
구성
안마기 본체+차량용 시거잭+전원 어댑터+벨크로 벨트
구매처
홈플러스
가격
34,900원
 
홈플러스에서 정가 34,900원에 판매중인 제품인데, 온라인에서 사면 약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하지만 몸도 피곤하고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에 저는 그냥 오프라인에서 제 값 주고 구매했어요. 


직사각형 박스에 잘 담겨진 안마쿠션이에요.


 

홈플러스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은 온열 기능을 지원하구요. 한 방향만 되는게 아니라 자동방향전환 기능도 있습니다. 차량에서도 사용가능하며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여자 모델의 착용샷을 보면 사용방법이 쉽게 이해가 됩니다. 팔을 걸수 있는 팔걸이가 달려있구요. 목에 걸고 스위치를 켜면 시원하게 지압 마사지가 됩니다.


기존에 쓰던 안마기는 뿅망치처럼 생겨서 팡팡 때려주는 듯한 제품이었는데요. 이제 아주 잠깐은 시원하긴 한데, 머리가 울리는 느낌 때문에 오래 쓰긴 별로더라구요. 원터치 스트랩안마쿠션 제품은 사람이 직접 주무르는 듯한 손지압 주무름 마사지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어서 바로 구매를 결심했어요. 
 


깔끔한 외부포장에 비해 내부포장은 뭔가 이것저것 막 구겨넣은듯한 느낌. ㅎㅎ


이게 차량용 시거잭인데요. 운전중에 사용하기보단 운전 도중 차를 잠깐 세우고 피로를 풀어주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좋을 듯 해요. 


 
3만원대 저렴한 제품이라 마감이 허접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인조가죽 재질에 나름 마감은 괜찮더라구요. 무게도 제법 묵직했구요. 


이건 밸크로벨트에요. 안마쿠션 뒷부분에 연결해서 의자에 제품을 고정하는 용도로 쓰거나 제품 손잡이로 활용할 수도 있어요. 밸크로 일명 찍찍이가 있어서 고정이 잘 되요.


 

추천글 :   편의점 피자 자이언트 스윗파인&핫치킨 후기


 



기본적인 사용설명서에요. 온열 기능이 있어서 마사지 효과를 더 높여주고, 회전방향 조절도 가능하며, 사용한 지 15분 지나면 자동종료되는 부분이 괜찮은거 같아요. 1분마다 회전방향이 바뀌는 것도 괜찮은 기능이구요.


종아리,배,발,엉덩이,허리,팔,등,목,어깨 등등 다양한 신체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어요.

설명서에 적힌 부분을 여기저기 해본 결과 목과 어깨를 마사지할때가 제일 시원했구요. 종아리도 특히나 시원했어요. 많이 걸은 날 다리 피로를 풀때 좋을 거 같아요.



 



전원 스위치를 켜면 저렇게 안마쿠션 본체에 불빛이 들어오고 제품 내부에 있는 지압봉들이 회전하며 작동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