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맛있는 냉동피자

얼마전 대형마트에 갔다가 냉동피자를 몇판 구매해왔습니다. 피자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지만 그중에서 특히나 맛있게 먹은 제품이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였어요.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햄,소세지가 들어가 있는게 특징인데요. 평소 부대찌개나 햄, 소세지를 격하게 애정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솔직 리뷰


메뉴명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구매처
홈플러스
가격
4,990원 


포장부터 상당히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에요. 오뚜기 올미트콤보 냉동피자는 레귤러 사이즈구요. 지름이 25cm, 2~3인용이라고 나와있어요. 하지만 피자덕후인 저에게 이 정도 사이즈는 1인분이라는 건 함정. 


20시간 이상 저온숙성에 돌판오븐에서 구워만든 제품. 예전부터 오뚜기 냉동피자는 자주 사먹어봤기 때문에 맛이나 품질은 믿음이 가요. 


올미트콤보 피자에는 소시지와 햄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페페로니,허브슬라이스소세지,화이트소시지,선진포크미트햄,스모크햄,블랙메르게즈볼 등등 다양한 종류의 미트토핑이 특징이에요. 


조리방법 3가지중에 편한 방법을 고르면 됩니다. 

첫째. 230도 예열된 오븐에 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를 10~12분 조리.
둘째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를 700w 전자렌지 6~7분 (1000w 기준으로는 5~6분) 조리.
셋째, 1시간 해동한 피자를 프라이팬에 식용유 살짝 두르고 약불10~12분 조리. 

조리시에는 비닐을 제거해야 하구요. 귀찮은 걸 싫어하는 저는 오늘도 역시 전자렌지 조리를 선택했어요. 




비닐을 뜯으니 도우위에 각종 햄들이 올려져 있는 모습이에요. 


얼마 전 먹은 빅아메리칸즈 냉동피자에 비해 도우는 얇고 피자치즈는 더  풍성한 모습. 소세지 사이사이 통후추가 박혀있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소시지도 군데군데 보이구요. 길쭉한 소시지도 보이고  각종 햄도 깨알같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6분간 돌려줬어요. 


완성샷.

보통 냉동피자는 피자치즈가 약간 부족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생각보다 피자치즈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모습입니다. 


풍성한 토핑에 쭉 늘어나는 치즈.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저렴한 냉동피자라고 해서 질 낮은 소시지나 햄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는 재료를 썼다는 게 느껴졌구요. 부드러운 도우에 햄과 소시지의 풍미가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돌판오븐에 구웠다는 도우는 뒷면에 이렇게 구멍이 송송 나있어요. 피자도우에 이렇게 구멍을 내는 이유는 오븐에서 구울때 부풀어오르는 걸 방지하고 예쁜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도우만 두껍고 토핑은 부실한 그런 양산형 냉동피자가 아니네요. 피자소스의 양도 과하거나 덜하지 않고 딱 적당합니다. 지나치게 짜거나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총평

소시지,햄, 육식류 좋아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수많은 냉동피자들을 사먹어봤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오뚜기 냉동피자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란 바로 이런 것. 

★★
(재구매의사 8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9)

  • 2020.02.03 17:42 신고

    워매 치즈가 ...치즈가 넘 맛나보여요*-*

  • 2020.02.03 18:39 신고

    한번 먹어보아야겠습니다.

  • 2020.02.03 19:56 신고

    올미트콤보 라는 이름이 잘 어울리네요^^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 2020.02.03 21:53 신고

    제가봐도 도우도 얇고 치즈도 푸짐한데요~
    소시지를 보니 질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는것도 보이구요
    갓뚜기라는 말이 괜히 생긴건 아닌가봐요~
    가성비 최고~요건 하나 사다 돌려봐야겠네요..^^

    • 2020.02.06 21:28 신고

      그러게요. 질좋은 소시지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햄,소시지 좋아하는 제 취향에 너무 잘맞았어요 ㅎㅎ
      대형마트에서 산거긴 하지만 5천원정도의 가격에 이런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게 갓뚜기를 인정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ㅎㅎㅎ

  • 2020.02.03 22:00 신고

    먹고 싶어집니다.
    맛있어보여요

  • 2020.02.04 00:16 신고

    크기가 꽤 크네요 ㅎㅎㅎ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데
    비주얼도 너무 좋구요
    저도 오뚜기 냉동피자중에 한개를 먹어봤는데
    맛도 꽤 있더라구요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2020.02.06 21:31 신고

      네 맛도 좋고 품질도 좋아서 자주 먹게 되더라구요. 제가 사먹어본 냉동피자중에는 그나마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 2020.02.04 06:42 신고

    오늘 생필품 주문 해야되는데 한번 배달 시켜 봐야겠습니다...ㅎ
    맛있겠습니다.

    • 2020.02.06 21:32 신고

      네.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 아니었나 싶어요. 다음에 저도 또 구매할 생각이에요 ㅎㅎ

  • 2020.02.04 07:42 신고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피자군요
    맛나 보입니다.. ^^

  • 2020.02.04 18:55 신고

    와, 피자 너무 맛있어 보여요! 냉동 피자지만 오히려 집에서 한 것 같은 느낌이 나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진짜로 토핑이 충분히 들어가 있네요, 치즈도 듬뿍이고 소시지가 달달해 보입니다. 이미 부족하지 않다고 하셨지만 냉동 피자는 돌릴 때 치즈 더 넣어서 돌리면 또 무조건 더 맛있어지는 것 같아요. 어차피 전자렌지에 돌려야 하니까 .. ㅎㅎㅎㅎ 마음에 드는 피자를 찾으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 2020.02.06 21:38 신고

      그렇죠. 냉동피자에 다른거 추가안하고 그냥 있는 그대로 돌린건데.. 뭔가 부족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말씀하신대로 치즈를 추가한다면 더 풍미가 대박이긴 할거 같아요 ^^

  • 2020.02.04 21:12 신고

    제나님도 피자덕후시군요!
    피자 리뷰가 자주 보여서 보기 좋습니다 ㅋㅋㅋ
    전 냉동식품은 잘 먹진 않지만, 오뚜기 냉동피자는 정말 ㅇㅈ해요!!
    종류별로 사다가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고 싶긴해요^^
    토핑도 치즈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햄이 싸구려 맛이 아니라니 정말 다행입니다.
    저도 소시지, 햄 정말 좋아하는데 밀가루 맛 많이 나는 저렴이 햄을 먹으면 아쉬워요.
    구매욕을 자극하는 리뷰가 아닌가 합니다 ㅎㅎ
    홈플러스가면 하나 담아와야겠어요!
    편안한 굿밤 되세요 :)

    • 2020.02.06 21:43 신고

      어쩌다보니 피자리뷰를 연이어 하게 되었네요. (사실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할 시간이 잘 안나서 음식리뷰 위주로 하고 있어요. ㅠㅠ 담주부터는 좀 더 양질의 포스팅을 올려야겠다 반성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ㅠㅠ ㅋㅋ)

      맞아요. 오뚜기 냉동피자는 인정할 수 밖에 없어요. 재료도 좋고 도우도 두껍지 않아서 구매할때마다 늘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 2020.02.05 17:20 신고

    간편하게 먹기 넘 좋은 것 같아요!!

    • 2020.02.06 21:44 신고

      그렇죠.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서 ㅎㅎㅎ 감사합니다

  • 2020.02.05 20:56 신고

    홈플러스 저렴하면서 다양한 피자가 많더라구요
    이피자도 먹음직스럽네요
    다음에 저도 사와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 2020.02.06 21:46 신고

      네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2020.02.06 00:15 신고

    이런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를 한 번 사먹고 싶긴 한데,
    좀처럼 기회는 오지 않네요.
    이건 울 막둥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ㅋ

    • 2020.02.06 21:48 신고

      대형마트에 가면 냉동피자가 종류별로 많이 있더라구요. 막둥이 자제분들을 위해 한번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 2020.02.10 20:25 신고

    피자의 다양한 맛이네요 ㅎㅎㅎ 이렇게 드시면 한끼 해결 되는 거죠. 잘 하셨어요.

    • 2020.02.13 20:55 신고

      감사합니다.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냉동피자 자주 사먹고 있어요 ㅎㅎ

  • 2020.02.11 19:19

    오뚜기가 나트륨함량이 높던데요
    짜요

    • 2020.02.13 21:05 신고

      저는 짜게 먹는 편이라 나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햄이나 소시지 같은 가공육이 들어가기 때문에 짜게 느껴질 수 있을거 같네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