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1인가구다 보니 밥하고 반찬하고 하는게 상당히 귀찮은 요즘이에요. 그래서 편의점 간식을 종종 이용하곤 하는데요. 얼마전 집앞 CU편의점에 갔다가 맛있어보이는 볶음면이 있길래 하나 구매해서 맛을 봤습니다.
제품 이름은 ‘CU 치즈불고기볶음면’이구요. 고기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고 면이라면 종류 관계없이 좋아하는 제 식성에 아주 잘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편의점 간식, CU 치즈불고기볶음면 리뷰
통통하고 굵은 면 위에 파슬리가루도 살짝 뿌려져 있네요.
동봉된 특제소스를 부어준다음 전자렌지에 2분 30초 정도 돌렸습니다.
조리후 모습. 아직 소스가 골고루 섞이기 전이에요. 고소한 치즈에 쫄깃한 면발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잘 섞어준다음 맛을 봤습니다. 소스맛은 단짠 베이스에 새콤함이 살짝 가미된 맛입니다. 크게 자극적이진 않고 재료들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기대했던 면발 역시 괜찮았습니다. 퍼지거나 끊어지지 않고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잘 살아있는 적당한 굵기의 볶음면 면발이었습니다.
소스 국물의 양이 넉넉한 편이기 때문에 끝까지 면발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구요. 불고기 덩어리도 큼직하고 실해서 고기를 씹는 재미까지.. 나쁘지 않은 편의점 간식이었어요.
CU 치즈불고기볶음면 총평
먹기전엔 살짝 비싼가? 싶었지만 먹다보니 맛이나 품질이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불고기향이 제대로 느껴지는 소스맛의 볶음면이라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느끼하거나 심하게 달지도 않아서 간단히 한끼 떼우기에 좋았어요.
★★★☆
(재구매의사 7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