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편의점 도시락을 사먹어봤습니다. 항상 애용하는 집앞 cu편의점 도시락인데요. 한달만에 갔더니 또 못보던 도시락이 눈에 띄더라구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 메뉴 교체주기가 참 빠른거 같아요.
이번에 사먹은 편의점 도시락은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입니다. 불고기를 주 메뉴로 한 편의점 도시락은 고기 양이 늘 부족한 편이었는데 이번건 고기 양이 많아서 괜찮았어요.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리뷰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에 포함된 서브 반찬 3종 세트.
편의점 도시락에서 늘 등장하는 볶음김치가 여지없이 들어있구요. 비엔나소시지볶음, 계란말이입니다. 볶음김치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구요. 계란말이는 익히 예상 가능한 그 맛.
비엔나소시지 반찬은 일반적인 비엔나소시지 사이즈가 아니라 약간 통통하고 큰 사이즈였어요. 소스 맛이 상당히 괜찮아요. 고소한 완두콩도 제법 많이 들어가 있구요.
불향이 살짝 느껴지는 직화불고기, 기분좋은 매콤함이 느껴졌던 고추장불고기 세팅이 나름 훌륭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CU 직화불고기 참피온 도시락 총평
5천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두가지 불고기 맛을 볼 수 있는 도시락.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 나물류나 야채 반찬이 없는건 아쉽지만 원래 불고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니 뭐 패스.
밥맛도 좋고 반찬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다음엔 어떤 새로운 편의점 도시락이 등장할 지 궁금해지네요.
★★★
(재구매의사 6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