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에 오랜만에 치킨 생각이 나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자주 시켜먹는 또래오래에서 배달앱으로 주문했구요. 제가 또래오래를 자주 이용하는 이유는 간단해요. 맛도 맛이지만 제가 사는 동네 또래오래는 배달비를 받지 않거든요. 배달음식 가격 자체는 안 아까운데 배달비로 나가는 그 몇 천원이 왜 그렇게 아깝게 느껴지는지.. ㅎㅎ
왠만한 메뉴는 거의다 섭렵했다고 생각했는데 안 먹어본 메뉴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번에 시킨 건 또래오래 목우촌 골드윙이라는 메뉴구요. 닭날개 부위로만 구성되어 있어 먹기 싫은 퍽퍽살을 안먹어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또래오래 목우촌 골드윙, 김말이튀김 배달 후기
어떤 메뉴를 시켜도 항상 박스 겉면에는 단짠윙봉 이미지가 보이더라구요. 또래오래에서 최근 밀고 있는 메뉴인듯. 저도 저번에 시켜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목우촌 골드윙은 총 4가지 메뉴가 있어요. 후라이드,양념,핫양념,갈릭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한치의 고민없이 후라이드로 선택.
치킨의 꽃은 바삭한 후라이드죠. ㅎㅎ 이상하게 전 양념은 싫더라구요.
치킨의 영원한 친구 치킨무.
겉은 끝내주게 바삭바삭해요. 속은 야들야들하니 촉촉하구요. 간도 적당히 짭짤한게 콜라랑 먹어도 맛있고 맥주랑 먹어도 잘 어울렸어요.
18,000원 가격에 양도 나름 실하게 들어있어서 1차 만족. 퍽퍽살이 없어서 2차 만족. 닭 날개 부위에는 피부 미용에 좋은 콜라겐이 많습니다. 날개 먹으면 바람핀다는 우스개 소리가 살짝 납득이 가네요.
함께 따라온 스위트칠리소스. 달짝지근함과 매운맛이 조화로운 소스에요. 양도 제법 많아서 괜찮아요. 후라이드 몇조각 먹다가 질릴때마다 찍어먹으면 나름 색다른 느낌.
치킨만 먹긴 서운해서 김말이튀김도 함께 주문. 10개에 3,000원인데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이건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 맛이긴 한데 그냥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또래오래 목우촌 골드윙 치킨, 김말이튀김 총평
목우촌 닭 답게 닭의 상태도 괜찮고, 튀김옷이 바삭바삭해서 좋았구요. (저 눅눅한 치킨 정말 싫어하거든요.) 간도 짭쪼름하니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괜찮고 간식으로도 괜찮은 거 같아요.
★★★☆
(재주문의사 65%)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