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IT & INTERNET/[게임] WOW
  3. 와우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구매 후기, 신규 형상

와우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구매 후기, 신규 형상

· 댓글 8 · 제나

와우 새 확장팩 어둠땅이 11월 24일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존 출시일보다 약 1달 연기되서 출시되는만큼 오류없고 깔끔하고 재미있는 확장팩으로 우리 곁을 찾아와줬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이렇게나 길게 연기될 줄도 모르고 세기말에 3개월 결제를 해뒀다가 3개월 내내 게임도 못하고 계정비만 날라갔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중간에 환불하고 나중에 다시 결제할걸 그랬어요.) 어찌됐건 이제 어둠땅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마당에 소둠땅 적응을 좀 해봐야겠다고 마음먹고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메인 화면에 못보던 세트상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신규 형상변환 세트 상품으로 이름은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구매방법은 180일 결제를 하거나 2만원을 내고 따로 사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때마침 결제일이 다 되어가길래 180일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와우 신규형상 , 와우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구매 후기

 

구매 방법은 2가지. 

 

 

88,000원을 내고 180일(약 6개월) 게임비 결제를 하면 화살요정용의 날개를 서비스로 받게 되는 상품과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단품을 20,000원으로 구매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동안 게임내 골드로 토큰을 구매해서 계정비를 결제해왔기 때문에 내 돈내고 와우 해본지는 꽤나 오래 되었는데요. 확팩 초기엔 골드도 많이 필요하고 해서 토큰 사는건 잠시 미루고 오랜만에 계정비 결제를 해봤습니다. 

 

 

피같은 내돈 88,000원. 그래도 6개월에 9만원도 안되는 계정비라면 뭐 취미생활 치고는 많이 저렴한거죠. (이렇게 위안을..) 6개월동안 본전을 뽑을 작정. 열심히 어둠땅을 달려주겠어. 

 

 

설레는 마음으로 와우 게임에 접속해봤습니다. 

 

 

접속을 해도 큰 변화가 없길래 형상탈것을 꺼내 세트 칸을 확인해봤더니 와우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가 보이더라구요. 따로 우편같은건 안왔어요. (형상탈것이 없으신 분들은 형상변환사를 찾아가면 되요) 

 

블러드엘프에게 세트 의상을 입혀본 첫 인상은 "???". 누더기를 걸쳐도 뽀대가 나는 블러드엘프가 입었는데도 그리 멋지거나 이뻐보이진 않는. 나쁘진 않은데 막 엄청나게 이쁘진 않고.. 

 

 

트롤에게 입혀보니 이런 모습. 

 

 

그나마 불페라는 조금 귀엽네요. ㅎㅎ

 

 

세트로 깔맞춤해서 입기보다는 기존의 다른 형상템과 함께 코디용으로 사용하면 쓸만할 거 같아요. 허리띠나 어깨부위같은건 나름 포인트 장식으로 괜찮을거 같습니다. 

 

 

와우 화살요정용의 날개 세트 총평

게임비 결제하면서 함께 받은거라 돈이 아깝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만약 게임비 아니고 2만원을 주고 별도로 구매했다면? 살짝 아깝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었을거 같아요. 좀 더 요정답게 샤랄라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나왔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네요. 

 

어찌됐건 이제 180일 결제도 했겠다, 앞으로 와우 어둠땅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남은 시간동안 소둠땅에서 애드온, 위크오라 세팅도 하고 바뀐 스킬과 특성들 연습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될 거 같아요. 시간이 빨리빨리 가서 어둠땅에서 열렙하고 싶네요. 

SNS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 댓글 8

이름을 저장합니다.

profileimage
MOVIE, IT & INTERNET, LIFE BLOG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