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 피자 한판 시켜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에 먹은 메뉴는 7번가피자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7번가 스페셜 피자. 개인적으로는 해물 들어간 씨푸드 피자가 좋은데 친구가 맛있다며 7번가피자 메뉴 추천을 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먹게 되었다.
돈은 내가 내는데 왜 메뉴는 지가 고르는지, 어이가 없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다.
토핑이 맛있는 7번가 스페셜 피자
7번가 스페셜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고, 원래는 3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인데 각종 할인받아 2만원대에 주문. 요즘 배달앱에서 워낙 할인행사를 많이 해서 피자 제값주고 먹는 경우는 거의 없다.
큼직한 새우,햄, 각종 토핑
스페셜이라는 이름답게 토핑 종류도 많고 실하다.
모타델라 햄, 페퍼로니,베이컨, 새우,감자, 치즈 등이 올라가 있다.
씨푸드 피자를 못 먹어서 아쉬운 마음을 새우 토핑이 달래 주었다. 크림소스도 충분히 뿌려져 있는게 마음에 든다.
감자 으깬거 짭짤하니 생각보다 맛있었다. 옆에 브로콜리도 눈에 띈다. 고소한 치즈향과 폭신한 으깬 감자의 조화가 상당히 괜찮다.
흑미 도우라 인상적
도우는 흑미 도우다. 설명으로는 수제 도우라고 하는데 두껍지 않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다.
원래, 피자 도우 끝부분은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잘 안먹는데, 이건 생각보다 먹을만 했다. 두꺼운 도우는 질색이다.
새우는 튀김 형태로 토핑되어 있는데, 바삭한 식감에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어 해물덕후인 날 즐겁게 했다.
추가 주문한 7번가피자 후레쉬콘 샐러드
이건 친구가 먹고 싶다 그래서 추가 주문한 콘샐러드.
가격은 2,900원인데 양에 비해 살짝 비싼 느낌. (콘 통조림 가격과 용량을 생각하면 비싸게 느껴지는게 인지상정. 어쩌랴? 5달만에 만난 친구가 먹고 싶다는데 사줘야지.)
“근데 괜찮네?”
콘샐러드라고 해서 콘만 있는게 아니고 야채도 적당히 눈에 띈다. 아삭한 식감에 부드러운 소스와 어울려 기분좋게 먹었다. 피자 먹다가 살짝 느끼해질때 조금씩 먹어주니 잘 어울린다. 추가하길 잘했어.
기본 제공되는 수제피클.
피자 시키면 흔히 접하는 양산형 초록빛 오이피클보다는 확실히 맛있다. 지나치게 시지 않아 좋았다.
7번가 스페셜 총평
맛있게 잘 먹었다.
햄,새우,감자,치즈에 각종 채소까지 들어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친구의 메뉴 추천 나름 칭찬해.
재주문의사 70%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