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핫뿌레이크 신메뉴 후기, 뿌링클 비교

출출해서 배달앱을 살펴보다 못 보던 메뉴 하나가 눈에 띄었습니다. 또래오래 신메뉴 핫뿌레이크 인데요. 배달앱 설명을 보니 오곡후라이드에 매콤,달콤,새콤한 플레이크를 잔뜩 뿌린 메뉴라고 나왔어요.

매콤,달콤까지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새콤이라니.. 새콤은 오이냉국,레모네이드,냉면같은데나 어울리는거 아닌가? 살짝 의구심이 들긴 했지만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주문해서 맛을 봤습니다. (내돈내산)

매콤하니 맛있는 플레이크, 핫뿌레이크


또래오래 핫뿌레이크 신메뉴 후기, 뿌링클 비교

가격은 뼈닭부위 20,000원이었구요. 배달비가 2,000원 따로 들었습니다. 순살로 주문하면 23,000원. 퍽퍽살 싫어하긴 하지만 일단은 뼈닭으로 주문.

1.또래오래 핫뿌레이크 구성



사진상으로는 단짠치킨이라고 나오지만 내용물은 핫뿌레이크입니다.

그 외에 캔콜라, 콘듀 디핑소스, 또래오래 치킨무, 가게 쿠폰이 있었구요. 게임 열혈강호 쿠폰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게임은 아닌지라 아쉽네요. 동생 주는 걸로.



또래오래 베스트 메뉴 3대장. 갈반핫반, 단짠치킨, 콘듀치킨. 제가 한번씩 다 리뷰했던 메뉴네요. 핫뿌레이크가 3대장 아성을 위협할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콘듀 디핑소스.

고소한 옥수수향에 개운한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어서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



박스를 열어보니 이런 모습.

후라이드 위에 정체모를 플레이크 가루가 잔뜩. 아주 잔뜩 뿌려져 있더라구요.



먹는 중간 바닥을 보니 바닥에도 엄청 많은 플레이크가 깔려 있습니다. 플레이크 식감은 바삭하구요. 뿌링클 가루보다는 입자가 더 굵고 바삭합니다. 뿌링클이 시즈닝 고운 가루라면 핫뿌레이크 플레이크는 바삭하게 씹는 식감이 있습니다.

또, 뿌링클 가루가 달콤함 베이스에 은은하게 새콤,매콤함이 첨가된 형태라면, 핫뿌레이크 플레이크는 매콤함을 베이스로 깔고 달콤함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형태입니다. 새콤함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개인적으로 과자같은 맛의 치킨은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제 입맛에 나쁘지 않았어요.

내돈내산] –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후기 (+새우링)

2.다음엔 순살로 시켜야지



우선 통통한 닭다리부터 시식.

후라이드로 튀긴 닭에 플레이크가 묻혀져 있는 형태라 눅눅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삭함이 잘 살아 있었습니다.



함께 온 콘듀 디핑 소스에 찍어먹어봤어요.



소스가 워낙 맛이 강한 편이라 플레이크 맛을 잡아먹는 느낌. 그래도 맛있어요.

추천글 :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 후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닭날개.

맛도 맛이지만 피부미용에 좋은 콜라겐이 풍부한 부위죠. 그래서 옛날 어른들 사이에서는 닭날개 먹으면 바람난다는 유언비어가 돌기도 했어요.

핫뿌레이크를 배달시켜 드실 분들에게는 순살을 추천드려요. 플레이크 가루가 매콤함을 베이스로 깔고 있는지라 먹다보면 손가락에 잘 묻고 손톱 밑에 들어가면 살짝 따갑거든요. 그래도 난 뼈닭이 좋아! 하시는 분들은 비닐장갑 꼭 끼고 드세요.

3.또래오래 핫뿌레이크 총평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아이들 먹는 과자맛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구요. 새콤한 맛이 강하면 어쩌나 했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맵짠에 가까웠어요. 단맛을 싫어하는 제 입맛에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크게 달지 않았구요.



전체적으로 매운맛 후레이크로 코팅된 후라이드 치킨이다.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우실 거에요. 식용유 냄새 은은하게 올라오는 오리지날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하는 제 취향과 살짝 거리가 있었지만 간간히 별미로 먹기에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재주문 의사: 60%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 DK 동키치킨 후기 어릴때 먹던 그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