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대형마트에 갔다가 냉동피자를 몇판 구매해왔습니다. 피자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지만 그중에서 특히나 맛있게 먹은 제품이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였어요.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햄,소세지가 들어가 있는게 특징인데요. 평소 부대찌개나 햄, 소세지를 격하게 애정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는 제품이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솔직 리뷰
얼마 전 먹은 빅아메리칸즈 냉동피자에 비해 도우는 얇고 피자치즈는 더 풍성한 모습. 소세지 사이사이 통후추가 박혀있는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소시지도 군데군데 보이구요. 길쭉한 소시지도 보이고 각종 햄도 깨알같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6분간 돌려줬어요.

완성샷.
보통 냉동피자는 피자치즈가 약간 부족하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는 생각보다 피자치즈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잘 익은 모습입니다.

풍성한 토핑에 쭉 늘어나는 치즈.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저렴한 냉동피자라고 해서 질 낮은 소시지나 햄 맛이 나진 않았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는 재료를 썼다는 게 느껴졌구요. 부드러운 도우에 햄과 소시지의 풍미가 만족감을 주더라구요.

돌판오븐에 구웠다는 도우는 뒷면에 이렇게 구멍이 송송 나있어요. 피자도우에 이렇게 구멍을 내는 이유는 오븐에서 구울때 부풀어오르는 걸 방지하고 예쁜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도우만 두껍고 토핑은 부실한 그런 양산형 냉동피자가 아니네요. 피자소스의 양도 과하거나 덜하지 않고 딱 적당합니다. 지나치게 짜거나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뚜기 올미트콤보 피자 총평
소시지,햄, 육식류 좋아하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수많은 냉동피자들을 사먹어봤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오뚜기 냉동피자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란 바로 이런 것.
★★★★
(재구매의사 80%)
->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