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톰 넥밴드 선풍기 구매후기

여름에 괜찮게 쓸만한 휴대용 선풍기가 없을까 찾아보다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있어서 하나 구매했다. '윙스톰 넥밴드 휴대용 듀얼 선풍기' 라는 제품인데 목에 걸어두면 자동으로 얼굴을 향해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제품이다. 흔히 말하는 목걸이 선풍기.  

평소 vr게임을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 얼굴에 뒤집어 쓰고 하는 게임기기의 특성상 여름엔 땀이 비오듯 쏟아지는게 문제다. 에어컨을 켜고해도 얼굴 부분이 막혀있다보니 더운 건 마찬가지. vr게임을  좀 더 쾌적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바람도 쎄고 괜찮았다. 

윙스톰 led 넥밴드 선풍기 구매후기



구매처
대형마트
가격
26,900원

저렴한 만원대 제품들도 있긴 했지만 디자인도 살짝 조악하고 튼튼해 보이지 않아서 패스했다. 아무래도 내가 어린 나이는 아니기 때문에 가벼워보이지 않고 다소 점잖아 보이는 디자인을 찾다보니 이걸로 최종선택. 

처음 살때는 휴대용 선풍기치고 좀 비싼거 아닌가 하는 마음이 살짝 있었지만 지금은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언박싱


깔끔한 화이트톤의 박스에 담겨 있다. 


정격 3.7v, 내장배터리 용량은 2000mAh 제품이다. 


박스를 열어보면 '윙스톰 넥밴드 휴대용 듀얼 선풍기' 본체와 충전케이블, 간단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인 색감은 진회색. 목에 거는 부분은 부드러운 라운딩처리가 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무광이라 더 고급스러운 느낌. 


2개의 선풍기가 달려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각도는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다. 얼굴형이나 머리크기에 상관없이 유연하게 조절된다. 각도를 90도로 꺽어서 책상위에 올려놓고 탁상형 선풍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오른쪽에는 전원 온오프와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고, 그 아래에 충전단자가 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면 된다. (기본 케이블 길이가 동봉되어 있긴 한데 길이가 심하게 짧다. 그래서 나는 휴대폰 충전 케이블로 사용중이다.)


넥밴드 선풍기는 얼굴 근처에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이 중요하다. 다행히 윙스톰 넥밴드 선풍기는 안전망이 촘촘한 편이다. (여성분들은 머리카락이 들어가지 않도록 머리를 뒤로 묶고 사용해야 한다). 

바람이 나오는 동그란 부분은 크기가 제법 된다. 초코파이 크기랑 살짝 비슷한 느낌. 


설명서는 알기 쉽게 잘 설명되어 있다. 

바람은 총 3단계가 있으며, 4번째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전원버튼을 꾹 길게 누르면 예쁜 led조명이 들어오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 


완충기준 미풍 10~12시간, 중풍 6~8시간, 강풍 4~6시간 지속된다고 한다. 

얼굴 근처에서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미풍~중풍 정도만 해도 충분히 시원하다. 강풍은 바람이 많이 쎈 편이라 사용할 일이 거의 없을 듯. 


이렇게 목에 걸어서 사용하면 된다. 


led 조명도 예쁘게 잘 들어온다. 평소에는 꺼놓고 사용하지만 야간에 산책할때 목에 걸고 led 조명까지 켜면 제대로 시선강탈할 수 있을듯. 

윙스톰 넥밴드 휴대용 듀얼 선풍기 총평

당초 내가 원했던 구매목적에 딱 맞는 제품이다. vr할때 목에 걸고 게임을 즐기다보면 확실히 얼굴에 땀도 덜나고 습기도 안차서 만족스러웠다. 배터리도 생각보다 오래가고 건전지 필요없는 충전식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산책, 등산, 낚시같은 야외 활동할때도 나름 괜찮을 듯.  

->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0)

  • 2020.06.18 22:01 신고

    이거진짜 여름 필수템인듯요ㅜㅜㅜㅋㅋㅋ

  • 2020.06.19 09:04 신고

    이런거 처음 봅니다
    상당히 괜찮겠는데요 ㅎㅎ

  • 2020.06.19 18:10 신고

    들고다니지 않아서 좋은것같아요
    덕분에 좋은 리뷰 후기 읽고갑니다.

  • 2020.06.19 20:05 신고

    이거 처음 목에 건 사람 보았을 때 엄청 웃겼었는데.ㅎㅎㅎ
    제가 보았던 거랑은 디자인이 많이 다르네요
    곰돌이 목에 걸려 있는걸 보니 헤드셋 느낌이 나서
    게임할 때 뿐 아니라 외출할 때 사용해도 좋을 듯 싶어요
    이거 울 신랑한테 보여주면 당장 구매한다고 할 것 같아요..ㅎㅎㅎ

    • 2020.06.21 21:32 신고

      저도 처음엔 살까말까 망설였어요. 나이먹고 이런거 목에 걸면 좀 웃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디자인도 점잖은 편이고 말씀하신대로 헤드폰처럼 생겨서 위화감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는 게임할때 쓸려고 사긴했는데, 외출이나 산책, 운동같은거 할때 좋을거 같아요.

  • 2020.06.21 20:25 신고

    분명 본것 같긴한데, 참 신박한 아이템이다 그죠? ㅎㅎ
    여자분들 머리카락은 필수로 묶으셔야겠어요.
    (머리카락 달려들어가면 대략 난감해질거 같아요 ㅋㅋ)
    확실히 손선풍기는 손에 들고 있어야 해서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건 그냥 목에 척 걸쳐주고 다니면 끝이군요.
    LED조명까지 나온다니 정말 산책용으로 사용하면 시선강탈 ㅎㅎ
    어두운 길에서 안전까지 책임지겠네요!! 최고 ^^

    • 2020.06.21 21:38 신고

      그러게요. ㅋㅋ 저는 더위를 좀 심하게 타는 편이라 여름에 외출하면 괴롭거든요 ㅎㅎ 근데 이거 착용하니까 시원하니 괜찮더라구요. 말씀하신대로 손에 들지 않아도 되서 편하구요. 디자인도 싼티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조명은 아직 켜보진 않았지만 밤에 켜면 안전에도 도움이 될 거 같네요 ㅎ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