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 오!씨푸드 세트 주문 후기.. 맛있다

어제 낮에 일을 하면서 말 안듣는 직원 때문에 스트레스를 좀 받았던 저는.. 

일하는 내내 맥주에 치킨 생각이 절로 나더군요.

(집에 가면 바로 시켜먹을테야.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겠숴 !!~)

요런 생각에 일이 제대로 손에 잡히지 않았어요.


그리고 대망의 퇴근..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왠만한 브랜드 치킨은 거의 다 먹어봤는데..

오늘은 안 먹어 본 걸 시키자.. 결심하고 폭풍검색을 시작했어요. 


그렇게 검색하다 눈에 띈 것이 바로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칩킨!

(치킨이 아니라 칩킨 입니다. ㅋㅋ)

사진을 보니 메뉴가 다양하고, 구성이 너무 좋더군요~





메뉴가 엄청 많았지만..

부산에서 태어나 해물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고민없이 바로 오!씨푸드 세트를 골랐습니다.

순살 해물맛과 순살 간장으로 이뤄진 세트메뉴를 골랐어요.

(매운것도 잘 먹는 편이지만, 매운맛 잘못 걸리면 캡사이신 맛밖에 안나는 경우도 있기에...

안전하게 일단 보통맛으로 선택..)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 주문을 하고, 50분 정도 기다리니 아름다운 치킨이 도착했어요.



엄청난 크기의 박스가 도착.. (자그마한 여타 브랜드 치킨의 박스크기랑 확연히 구분됩니다.)

거의 피자박스 크기 수준...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두근두근)~



엄청난 양의 치킨과 사이드메뉴.. 헐..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사이드메뉴가 이렇게 자체 세트메뉴안에 포함이 되어 있더라구요.


오씨푸드+순살간장+감자튀김+깻잎+핫바+치킨무+케찹+콜라

요렇게 구성된 세트가 21000원인데 가성비는 일단 좋았어요.

일단 비쥬얼과 구성은 합격..


 난 전문 요리블로거가 아니니까, 식은 치킨을 먹는건 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니니까.. !!

사진은 대충 찍고, 본격적인 폭풍흡입에 돌입!!! 


최애하는 칭따오 맥주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좋아하는 맥주에 좋아하는 영화가 빠질 수 없죠.

빔 프로젝터를 켜고, 극장 분위기를 내 봅니다.




 안방 벽을 가득 채운 150인치 대화면의 감동.. 

영화는 언제나 내 가슴을 뛰게 만든다..

맛있는 치킨에 영화와 맥주.. 행복이 별건가? 이게 행복이지..


음.. 지나친 감정몰입은 이제 그만하고..

본격적인 리뷰로... ㅎㅎ




일단 메인메뉴인 오!씨푸드 치킨은 진한 해물맛소스가 느껴졌습니다.

(약간의 해물찜맛? 해물볶음맛이 느껴져서 해물을 좋아하는 나에겐 굿굿) 

 오징어링 튀김이 여러조각 함께 양념에 버무려져 있는데,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너무 좋았습니다.




순살간장 치킨은 단짠잔짠의 정석..!!

맥주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양념이 잘 배어들어 있어서 대만족..

같이 도착한 깻잎을 솔솔 뿌려먹으니 상큼한 향에 또한번 만족했어요.




감자튀김도 사진으로는 별로 안많아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양이 엄청 많아요.

어설프게 구색맞추기로 끼워넣은게 아니라,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제대로 신경써서 튀긴 감자튀김이었어요.

거기다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향과 맛이 정말 맥주안주하기 딱이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핫바..

그냥 퍽퍽한 흔한 핫바겠지.. 생각했는데..

옥수수 알이 안에 박혀있어 톡톡 터지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어묵맛도 진하게 나는게.. 요것도 합격..


적다보니, 칭찬 일색인데.. 그럴 수 밖에 없는게..

먹는내내 생각한 게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나...? 이런 생각이 계속 들었을 정도니까요.

(사업하는 애 아니랠까봐 먹으면서도 돈 계산.. 나쁜 버릇이죠.. ㅠㅠ ) 



여튼 먹는 내내 스트레스는 눈 녹듯이 사라지고..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 완료..

양이 너무 많아서 2명이 먹었는데도 반 가까이 남았다는 건 안 비밀..!!

(맥주랑 같이 먹어서 배불러서 많이 못 먹은 것 같아요. 다음엔 맥주없이 먹어보는 걸로~) 


솔직한 주관적인 평점입니다.


맛 ★★★★★


양 ★★★★★


친절도 ★★★★


배달시간 ★★★ 


재주문의사 100%


해물을 좋아하시거나, 맛과 양을 모두 따지는 치킨덕후님들이라면 

만족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4)

  • 2019.01.17 14:11 신고

    깻잎두마리치킨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메뉴가 다양하네요..
    특히 저도 해물을 좋아해서
    씨푸드셋트가 땡기네요..
    빔프로젝트까지 있으시다니 제대로 즐기셨네요..ㅎㅎㅎ
    오늘은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편안한 하두 되세요~^^

    • 2019.01.17 14:21 신고

      네 해물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양도 많은 편이라 가족끼리 함께 먹기에도 푸짐하더라구요. 처음 시켜보는 브랜드라 사실 반신반의했었는데 저는 만족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영화를 좋아하다보니, 극장도 자주가는 편인데.. 극장가면 꼭 무개념관객들 있잖아요.
      발로 앞자리 툭툭 차는 인간, 영화내용 스포하는 인간, 쉼없이 쩝쩝거리면서 계속 뭔가를 먹어대는 인간.. 그런 것들이 너무 싫어서 그냥 빔프로젝터를 사버렸어요.
      이제는 영화보는게 너무 편하고 좋네요 ^^

  • 2019.01.17 15:59 신고

    평이좋으시군요.전 여기한번시켜보고 정말정말 대실망을 한 적이 있어서..ㅜㅜ

    • 2019.01.17 16:04 신고

      아 그러셨군요 ㅠㅠ
      시키기 전에도 후기들이 좋았고, 제가 먹어봤을때도 전 많이 만족했는데..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고 체인점마다 약간씩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까요..
      제 입맛에는 아주 괜찮았어요 ^^

  • 2019.01.17 16:05 신고

    구성이 풍성하네요.@_@ 뭔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허나 우리집 근처에는 없는 브랜드.

    • 2019.01.17 16:14 신고

      네 골고루 다양하게 먹어볼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아무래도 이 브랜드가 많이 알려진 대형 브랜드는 아니다보니 지역에 따라 없는 곳도 있을 거 같네요 ㅠㅠ

  • 2019.01.17 17:15 신고

    배달시간만 빼고 모두 별 다섯개네요.
    치킨배달 경쟁이 심하니 치킨 제목들도 재밌고 기발하네요.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 2019.01.17 17:48 신고

      친절도는 별 4개에요^^
      제가 친절도도 좀 중요시해서..

      그냥 개인취향에 잘 맞는 치킨집이었고
      맛있게 먹었어요^^

  • 2019.01.17 19:33 신고

    오~~전 이렇게 사이드가 풍요로운 치킨이 좋아요. 아주 맛있어 보이는데 맛만 있으면 배달시간은 쬐금 용서가 돼요ㅎㅎㅎ

    • 2019.01.17 19:37 신고

      저두요, 치킨은 물론 사랑이지만,
      치킨만 먹으면 좀 심심하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이 넉넉하게 함께 와서 너무 만족했어요. ^^
      한스님 방문 감사그립니당^^*

  • 2019.01.17 22:00 신고

    저건 부산에서만 판매하는 치킨집인가요?
    사진 보니 구성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먹어보고 싶어용 ㅠ.ㅠ

    그리고....
    150인치 대화면의 영화가... 개인적으로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 2019.01.17 22:20 신고

      아뇨 전국 체인점인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듯해요~^^

      말씀하신대로 구성이 알차서 추천하고싶은 치킨이에요 ㅋㅋ
      그리고 150인치 대화면은 영화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그냥 질러버렸어요 ㅎㅎ 제가 이제껏 지른 것들 중에서 제일 후회하지 않는 것중의 하나지요 ㅎㅎ

  • 2019.01.17 22:00 신고

    칩킨 구성이 참 다양하네요 ㅋㅋㅋ 야밤에 군침돌게 하네요

    • 2019.01.17 22:20 신고

      네 뜬금없이 칩킨이라고 적혀있어서 잠시 의아해했다는~ ㅎㅎ

      구성괜찮고 맛있어요. 가까운데 있으면 한번 시켜먹어보세요~^^

  • 2019.01.18 05:08 신고

    오, 아주 만족하셧군요?
    깻잎두마리치킨은 저도 처음 보는 브랜드
    입니다. 해산물 좋아해서 한번 시켜먹어야 겟어요^_^

    • 2019.01.18 11:49 신고

      네 해산물 좋아하신다면 괜찮으실거에요.

      배가 고픈상태에서 먹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제 입맛에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 2019.01.18 07:32 신고

    치킨을 참 좋아하시는가 보군요..전 그다지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치킨을 좋아하시는게 글로도 역력하게 드러나 보입니다.
    치킨에 맥주에 150인치 화면으로 보는 영화.. 정말 행복하셨을듯 합니다.
    속상하거나 우울할때 최고의 치료약(?)일듯 합니다..

    • 2019.01.18 11:53 신고

      원래는 그닥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를 맥주로 풀면서
      치킨을 한두번 먹다보니 어느새 중독이 되어 버린 거 같아요 (좋지 않은 스트레스 해결방법이죠 ㅠㅠ)

      말씀하신대로 영화에 치킨 맥주가 함께 있는 날은 모든 피로가 날아간답니다 ^^

  • 2019.01.18 08:08 신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치킨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주식이 되기도 하지만..
    맛나 보입니다.. ^^

    • 2019.01.18 11:55 신고

      정말 치킨은 국민간식인거 같아요.

      브랜드숫자도 엄청 많고 길에나가보면 한 집 걸러 치킨집..
      다만 닭 원가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대가 좀 더 합리적으로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 2019.01.18 12:06 신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오늘도 기분좋게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공감이랑 이것 저것 꾹 누르고 갑니다~^^

    • 2019.01.18 12:21 신고

      네, 행복한 시간 잘 보냈어요.
      그 다음날 늘어난 몸무게를 확인하며 잠시 좌절했었지만, 운동을 하면 되니까요 ㅎㅎ

      라드온님도 주말 잘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방문 감사드려요~

  • 2019.01.18 13:46 신고

    사이드메뉴까지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프라이가 왠지 맛있어 보여요...'-'!
    치킨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인듯합니다 ㅠㅠㅎㅎ

    • 2019.01.18 14:07 신고

      네 두명이서 다 못먹고 남길 만큼 정말 푸짐했어요^^ 치킨은 사랑이죠!

      오토블루북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