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살 소금구이 , 가성비 순살 치킨

저녁 시간만 되면 생각나는 국민간식 치킨. 최근 들어 치킨 가격 2만원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배달비까지 고려하면 저처럼 혼자 사는 1인 가구에게는 살짝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먹을만한 치킨 없을까 찾아보다 한 체인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순살 치킨 전문점 ‘오순살’이라는 곳인데요. 순살 소금구이 치킨이 11,900원. 가성비가 괜찮아 보여서 배달시켜 맛을 봤어요.

혼자 먹기 좋은 순살 치킨 오순살 소금구이 


오순살 소금구이 , 가성비 순살 치킨

저렴한 가격인지라 혹시나 양이 모자라지 않을까 싶어 사이드 메뉴로 팝만두와 김말이 튀김도 함께 주문했어요.

오순살 소금구이, 사이드 메뉴 주문 후기 



이렇게 1회용 포장용기에 담겨져 옵니다. 음, 제가 싫어하는 플라스틱에 비닐로 압축 포장한 형태네요. 플라스틱 커터칼이 함께 오긴 하지만 뜯고 나면 외관도 별로 보기 좋지 않고, 나중에 분리수거할 때 옆에 튀어나온 거 잘라내는 것도 은근히 귀찮아요.



오순살 치킨은 순살 전문점이라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담백하고 짭짤한 소금구이로 골랐습니다. 전엔 기름에 바짝 튀긴 바삭바삭한 후라이드를 좋아했는데, 나이 들수록 기름진 것보다는 담백한 소금구이 쪽이 더 좋아지네요.

– 지코바 소금구이 순살 치킨, 담백하니 맛있다

담백하니 맛있어



익숙한 소금구이 순살 치킨 비주얼.

맛을 보니 고소하고 담백하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가 싫어하는 떡이 있는 건 불만이지만 (떡 빼 달라고 요청한다는 걸 매번 까먹어요.) 육질도 나름 괜찮고 11,900원 가격을 감안하면 가성비 순살 치킨이라고 불러도 큰 지장은 없겠죠?



미니 감자튀김도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순살치킨+감자튀김+떡 구성이에요. 감자튀김은 누구나 예상 가능한 바삭하고 고소한 그 맛이구요.



기본적으로 소금간이 되어 있어 짧짤함이 느껴지고 후추향도 많이 느껴집니다. 평소 짜게 먹는 제 입맛에는 살짝 싱거웠어요.

확실히 후라이드나 양념에 비해 질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양을 언급하자면 혼자 배부르게 먹기 딱 좋은 양이구요. 2명이서 먹기에는 살짝 모자랄 수 있을 거 같아요.

무난했던 오순살 사이드 메뉴 팝만두, 김말이튀김





이건 추가 주문한 팝만두. 20개에 3,000원이에요.

만두 사이즈는 물만두 생각하시면 되구요. 맛은 평소 자주 먹던 냉동 물만두랑 비슷해요. 기름에 바삭하게 튀겼는지라 맛이 없을 수 없죠. 수량과 가격 생각하면 무난하네요.

추천글 :   CU 반반치킨 새우강정, 편의점치킨


바삭한 김말이 튀김 역시 3,000원. 총 6개가 들어있구요. 팝만두와 김말이 튀김에는 1회용 샘표 양조간장이 함께 옵니다. 찍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대체로 메뉴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오순살 소금구이 총평

가성비 좋은 순살 치킨인 거 같아요. 1인 가구가 주문해서 먹기에 부담 없는 가격에 적절한 양이구요. 이성을 잃고 폭풍흡입할 만큼 소름 끼치게 맛있는 건 아니지만 담백하고 짭짤한 소금구이 치킨을 선호하는 제 입맛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무난히 잘 먹었습니다.

재주문 의사: 60%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음식리뷰] – 티바두마리치킨 오삼세트 후기

음식리뷰] – 유가네닭갈비 배달 후기